코나 졸업식이 있었던 날이에요. 졸업식이니만큼 코나가 먹고 싶은 메뉴로 먹으려고 물어봤더니 작년 제 생일에 다녀온 애슐리에 가고 싶다고 했어요. 마침 딸기시즌이라 애슐리 딸기 축제도 하고 있다고 해서 지난번에 다녀왔던 애슐리 퀸즈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으로 갔어요.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은 집에서도 가까워서 자주 가는 곳인데, 키즈카페도 있고 쇼핑, 영화, 식사까지 한 곳에서 다 이용할 수 있어서 실내에서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최곱니다!
주차 공간도 넓고 자리도 많아서 평일이나 주말이나 한 번씩 가는 곳이에요.
자주 가는 한살림도 근처에 있고 푸드코트에 있는 쌀국수도 맛있고 1층에 있는 중국요리도 맛있습니다! 자주 가다 보니 이것저것 다 먹어 본 것 같네요.
평일 이른 저녁에 방문했음에도 자리가 꽤 차 있고 예약석도 있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네이버를 통해서도 미리 예약할 수가 있더라고요, 다음번에 가게 되면 미리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하고 방문하기로 했어요.(괜찮은 자리는 다 예약이었어요.)
애슐리 퀸즈 스트로베리 아틀리에
애슐리퀸즈 스트로베리 아틀리에! 딸기시즌동안 하는 행사인데요, 사진 너무 예쁘네요. 마치 호텔 딸기 뷔페처럼 보이는 거 있죠?
음.. 뭐 사진이랑은 좀 다르지만? 그래도 이렇게 딸기 디저트가 한쪽에 준비되어 있어요.
애슐리 퀸즈 딸기 축제는 2월 제철일 때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이번이 지나면 1년 뒤에 다시 한다고 하네요.
이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달콤했던 딸기 디저트!
그리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사진에는 없는데, 딸기 치즈케이크도 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많이 달지 않고 촉촉해서 커피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딸기 치즈케이크는 진한 치즈케이크에 딸기가 올라가 있는 거예요.
생딸기 티라미수는 진한 초코맛에 부드럽고 달콤하고~ 딸기의 상큼함까지 올라가서 입안이 즐거웠어요.
프렌치 스위트 베리 크레페는 안에 생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촉촉하고 크레페 씹히는 맛이 있었어요.
베리베리 레드벨벳 케이크는 배가 너무 불러서 먹고 오지 못해서 아쉬워요;;
비주얼 보고 깜짝 놀랐던 딸기 퐁듀! 핑크빛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딸기우유 같죠?
생딸기가 있어서 퐁듀에 찍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생딸기가 너무 맛있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와플을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있는데, 다른분 보니 와플 구워서 생크림 올리고 딸기 올려서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역시 먹잘알! 배가 불러서 저는 그렇게는 못 먹었습니다. 위가 많이 줄었나봅니다;;;
딸기 시즌에 애슐리는 처음 가 봤는데, 생각보다 디저트들이 맛있었어요.
산미 없이 딱 좋았던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나 생딸기를 이렇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애슐리퀸즈 타코 맛집입니다!
원래도 저는 타코를 좋아하긴 하는데, 애슐리에서 먹는 타코는 최고예요! 계속 들어감 주의!
코나는 엄마는 애슐리에서 타코만 먹는다고 할 정도입니다!
타코포크 넣고~ 버섯, 야채와 함께 소스 곁들이면 완전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다른 것들은 한 번씩 먹으면서 타코는 두 번 먹었어요!
사진 보니까 애슐리 퀸즈 타코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씹을 때 버섯향이 은근히 올라와서 고기도 고기지만 버섯도 많이 넣어서 드시면 맛있어요!
욕심내서 많이 넣었더니 잘 안 접어졌지만 그래도 야무지게 접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쫄면 맛집이죠~ 느끼한 거 많이 먹고 나서나 먹으면서 중간에 먹으면 깔끔하고 매콤한 거 좋아하신다면 콩나물도 씹히면서 매콤해서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제가 못 찾은 건지.. 샐러드 메뉴는 좀 바뀐 것 같았어요.
샐러드 다양해서 좋았는데, 아쉬웠네요.
이것 저것 먹고 싶은 메뉴를 다양하게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해요.
그렇게 많이 먹는 건 아니지만 종류가 다양하고 조금씩 맛보는 재미를 알았나 봐요.
스테이크는 조금 아쉬웠어요.. 주말도 아니었고 평일 이른 저녁이었는데 갔더니 5분 뒤에 준비된다고 해서 자리에 앉았더니 1분 뒤부터 받기 시작하더라고요.(저 처음 받으러 간 거였는데 말이죠..)
없는 메뉴들은 금방 채워지고 다양하게 조금씩 맛볼 수 있어서 오랜만에 가족 외식 맛있게 했어요.
애슐리퀸즈는 뷔페라서 다양한 메뉴 먹고 싶을 때, 그리고 가족 식사나 단체 식사로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메뉴 고민 걱정도 없고 취향에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아요.(내돈내산)
딸기축제 기간이라 딸기도 맛보고~ 좋아했던 메뉴도 맛보고 잘 다녀온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