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이와 워터파크 여행! 오션월드 숙소 소노 호텔앤리조트 소노벨 B(오크동)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아이와 1박 여행 가기 좋은 곳! 바로 홍천에 오션월드와 같이 있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입니다.

 

저희는 벌써 세 번째 방문인데요, 오션월드와 연결되어 있어서 워터파크에서 물놀이하기도 좋고~ 지하에는 놀이 시설과 식당, 슈퍼도 있어서 정말 따로 준비할 게 없는 곳이라 망설임 없이 1년에 한 번 이상은 꼭 가는 곳이 되었습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주차! 저희는 주로 소노벨 B동에서 숙박을 했었기 때문에 건물 뒤쪽 주차장에 주차합니다. 짐 옮기기도 편하고 뭔가 천장이 있으면 그래도 안심이 된달까..

로비입니다. 붐빌 시간이 아니라서 한산하죠? 오션월드부터 가느라 일찍 도착해서 그렇습니다.

저는 카카오에서 특가 뜬 패키지로 예약해서 오션월드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체크인은 9시에 할 수 없지만 오션월드 티켓은 받아가야 해서 사진엣서 보이는 가운데 프런트에서 예약번호 얘기하고 받았어요. 방배정은 12시부터 이나 룸에는 3시부터 올라갈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늦게 오면 룸이 많이 남아 있지 않아서 뷰나 층을 선택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오션월드에서 실컷 놀다가 밤에 들어가서 층수나 뷰는 상관없었기 때문에 오션월드 티켓 받아서 오션월드에서 폐장할 때까지 놀다가 나왔습니다!

소노벨 B동 로비에서 비바플렉스몰 지하로 연결됩니다. 아래에는 슈퍼, 식당, 놀이시설이 다 있고 오션월드도 지하로 통해서 가셔도 됩니다.(지상으로도 갈 수 있어요.)

오션월드에서 실컷 놀다가~ 아이랑 저는 폐장 시간에 나오고~ 남편은 먼저 체크인했는데요, 7시쯤에 했더니 젤 끝방.ㅋㅋ

엘리베이터에서는 멀지만 쓰레기 버리는 곳은 바로 옆이라 편했습니다.

1박을 머문 곳은 소노벨 B동 607호입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보이는데요, 원룸 타입으로 방은 따로 없지만

취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와 여행 가다 보면 호텔 타입보다는 이렇게 취사도 가능한 리조트가 편한 것 같습니다.

요리를 해서 먹지는 않지만 과일을 씻는다거나, 라면이라도 끓여서 먹을 수 있게 싱크대와 냄비 등 조리도구가 있어서 취사 타입으로 선택합니다. 

아쉬운 점은 전자레인지가 내부에 없고 필요하다면 지하 1층 범버카 옆에(슈퍼 앞에) 있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야 합니다.

근데 급하면 그냥 냄비에 물 붓고 햇반 끓이기도 합니다.

뷰는 스키장 뷰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보면 초록초록 예뻐요.

침대는 슈퍼싱글 두 개가 있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소노호텔 앤 리조트 침구는 항상 깨끗한 것 같습니다.

추가로 더 사용할 수 있게 여분 베딩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션월드가 옆에 있다 보니 빨래 건조대도 하나 있습니다. 테라스에 두고 말리면 될 듯합니다.

TV와 헤어드라이기도 있고요,

화장실도 깔끔한 편이라 만족했습니다.

비누, 샴푸, 바디워시는 있고 치약, 칫솔, 트리트먼트, 폼클렌징 정도는 챙겨 오셔야 합니다.

수건도 넉넉해서 3인가족 1박 머무르기에 충분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은 가고 싶은 홍천 소노벨!

지방 가면 숙소에서 식당으로~ 관광지로~ 차로 이동해야 하는데, 한 곳에 식당, 놀이시설, 워터파크가 다 있고 숙박까지 가능하다 보니 여름 아이와 여행으로는 최고의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와 여행하기 편한 곳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