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괌 맛집 - PIC 괌 근처 코코넛 쉬림프가 맛있는 비치인쉬림프

728x90
반응형

작년 12월 중순에 가족 여행으로 괌을 다녀왔어요.

괌여행.. 정말 너무너무 좋았던 기억으로 남았네요.

아이와 함께하면 왜  괌으로 가는지.. 다른 나라 좋은 곳들도 충분히 많은데, 3 괌 4 괌을 왜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특히 추운 겨울에 떠났는데, 너무 따뜻해서 놀기 좋았고~ 12월의 여름 크리스마스는 말해 뭐해요. 여름 크리스마스는 처음이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최고!

비가 와도 좋고~ 안 오면 더 좋고~ 물 좋아하는 아이라면 무조건 괌 여행을 추천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하하; 괌은 맛집이라고 하기엔 간도 세고 기름진 음식들이 많은 편이라 막 우리나라 맛집 같은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던 비치인쉬림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내돈내산)

괌맛집 비치인쉬림프 정보

저는 PIC괌에서 4박 5일을 보냈는데요, 생각보다 근처에 식당도 좀 있고 마트도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라 룸, 시설이 오래된 것 말고는 잘 지냈던 것 같아요.

시내 쪽에 있는 비취인쉬림프는 웨이팅도 있고 자리도 넓지 않다고 했는데, 괌 PIC에서 도보로 5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던 비치인쉬림프는 내부도 깔끔했고 초저녁에 가서 그런지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PIC 맞은편으로 건너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매장 입구에서도 메뉴는 보실 수 있는데요, 웨이팅이 없을 땐 바로 들어가시면 돼요. 시내 비치인쉬림프는 웨이팅도 있다고 들었는데, 여기는 웨이팅 있는 걸 못 본 것 같아요.

PIC근처 맛집 비치인쉬림프 매장 내부는 꽤 넓었고요, 테이블 개수도 많았고 깨끗했어요.

초저녁이라 사람이 없을 것 같았는데, 한국분들 몇 테이블 계셨어요. 괌 여행하는동안 현지인 분들 보다 한국분들을 더 많이 본 것 같네요;

괌 아이랑 갈 만한 식당 비치인쉬림프 메뉴

자리에 앉으면 바로 메뉴판을 줍니다.

새우가 들어간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요. 유명한 코코넛 새우는 물론 파스타와 버거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주문하고 주신 아이가 색칠하며 놀 수 있는 종이에 키즈 메뉴도 있었어요. 메뉴판엔 없었는데, 키즈메뉴 주문하실 거라면 미리 얘기하시면 주실 것 같아요.

접시와 식기도 다 깨끗했고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는 일회용 수저를 주셨어요.

괌에서 의외로 식당가면 아이들은 일회용 수저로 주는 곳이 있었어요.

비치인쉬림프 식사 후기

코나가 아이스티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우리가 아는 그 달달한 아이스티가 아니더라고요, 저 시럽을 타면 달아지긴 하는데, 코나가 아는 그 맛이 아니라고 안 먹고 결국 아빠가 다 먹었습니다. 하하; 그래서 그런지 코나는 그다음부터는 아이스티를 찾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코코넛 쉬림프가 먼저 나왔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코코넛 쉬림프!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바삭함! 또 먹고 싶네요.

국물이 있는 파스타! 비치인쉬림프와 빵이 나왔어요. 따뜻한 빵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소스에 찍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모아 놓으니 푸짐하죠? 메뉴를 2개만 주문해서 3인 가족이 먹기에 적어 보일수도 있는데, 코나가 해외여행 가면 많이 안 먹는 편이고 이때는 코나 아빠도 저도 점심을 늦게 먹어서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두 가지 메뉴만 주문했는데, 세 식구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던 것 같아요.

코코넛 쉬림프는 이번에 처음 먹어 봤는데요, 코코넛의 단맛과 바삭함에 새우의 탱글함이 다 느껴졌어요!

바삭함 진짜 최고예요.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먹고 쇼핑몰 갈 예정이라 아쉽지만 맥주를 참았습니다.ㅠㅠ 호텔에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있던데, 간단한 술안주로도 간식으로도~ 한 끼 식사로도 좋을 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칠리 소스에 찍어 먹으면 깔끔하게 드실 수 있어요.

사이드로 나오는 고구마는 감자로 바꿀 수 있다고 해서 감자로 바꿔 달라고 했는데, 고구마가 나온 거 있죠.ㅋㅋㅋㅋ 고구마를 싫어하는 건 아니라서  그냥 먹었어요.

비치인쉬림프는 약간 얼큰한 국물에 파스타면, 새우가 들어가 있는데요, 새우도 맛있지만 국물이 은근히 떠먹기 좋고 빵에 찍어 먹기도 괜찮았어요. 새우도 큼지막한 게 여러 마리 들어가 있어요.

괌 갈 때 SK멤버십 혜택 은근 좀 많죠? SKT 이용중이시라면 혜택있는 식당들 은근 있으니 주문 전 꼭 물어 보셔요.

저는 주문할 때 미리 얘기하고 비치인쉬림프 SK할인 챙겨 받았어요.(멤버십 바코드 보여드렸어요.)

 

후기 찾아봤을 때 불친절 하다는 글도 봤는데, 저희는 정말 엄청 친절하셔서 남은 동전은 팁으로 드렸어요. 

(괌은 기본 서비스차지가 붙어서 계산되는 곳들도 있으니 계산 전 영수증 한번 확인해 보시고 팁 드리는 것도 좋습니다.)

괌은 어딜 가나 에어컨 바람 때문에 추울 수 있어요. PIC 근처 맛집 비치인쉬림프도 살짝 쌀쌀해서 아이는 얇은 카디건 입혔어요.

 

괌 맛집 비치인쉬림프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괌 물가가 저렴한 편은 아니다보니 어딜 가나 이 정도 가격대는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방문하신다면 많이 알려져 있는 코코넛 쉬림프는 한번 맛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 은근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에요.

 

새우 들어간 것들이 다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쉬림프버거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 보고 싶네요.

또 갈 수 있겠죠? 저도 3 괌 4 괌 하고 싶습니다!

 

음식도 맛있었지만 식당내부가 깨끗하고 친절해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PIC에서 도보로 가까워서 포장해서 드시는 분도 계신 것 같았어요.

새우 요리 좋아하신다면 비치인쉬림프도 한번 들러 보세요.

728x90
반응형